이 약관은 마이미의원(이하 본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본원과 이용자의 권리, 의미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회원이란 본원에서 회원으로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일반 개인으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의 회원가입 양식을 작성하고 'ID'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본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가입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않습니다.
본원은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본원은 서비스의 회원 혹은 사용자들의 상담내용이 상담의사와 서비스 관리자를 제외한 제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안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상담 내용 공개 및 상실에 대하여 본원의 책임이 없습니다.
서비스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개인 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온라인상담 전체 또는 일부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원은 연결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 서비스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원은 개인의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를 회원 혹은 사용자의 사전허락 없이 본원과 관계가 없는 제3자에게 팔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본원은 자발적으로 제공된 등록된 정보를 다음과 같은 경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전항 각호의 정보 또는 기타 본원이 사이트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홈페이지에 게시되거나 사이트와 링크된 곳에 게시된 경우, 본원은 이용자 또는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 없이 홈페이지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링크를 단절할 수 있습니다. 단, 본원은 이러한 정보의 삭제, 링크의 절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본원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본원에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전화번호로 할 수 있습니다. 본원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홈페이지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진료예약을 신청합니다.
본원은 제1항의 예약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이 약관은 2021년 03월 01일 시행합니다.
마이미의원